MBTI에서 보는 여행 방식, 이 유형은 1등 여행 파트너

사진 제공:16personalities

‘’MBTI는 뭐예요?”,”너 완전 I유형이야!”리는 대화는 최근 자주 나타나고 MBTI가 거의 별자리와 혈액형에 대신 다른 사람들의 성격을 분류하는 기준이 되었다. 새로운 친구를 생길 때도 MBTI에 대해 많이 토론하는 추세이다. 심지어 얼마 전에 어떤 회사는 특정한 MBTI 유형을 고용하고 싶다고 화재가 되었다. 그럼 MBTI는 무엇인가?

계속 읽기

2023 일본 홋카이도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하코다테, 오타루, 삿포로, 비에이 관광명소 TOP20 추천(여행일정 정리 포함)

사진 제공:Instagram@sonder.dc10

일본 홋카이도 지역은 엄청 넓으니까 5일 이상의 여행을 하려면 정말 어울린다. 하코다테, 오타루, 삿포로와 비에이를 포함하여 여름에 꽃을 구경하고 겨울에 설경을 즐길 수 있으니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시간이 있으면 홋카이도에서 4박 5일 자유여행을 가보자!

계속 읽기

2023 일본 도쿄 3박 4일 자유여행 코스, 꼭 가봐야 할 핫플 13곳 추천(일정 정리 포함)

사진 제공:Instagram@majo_hanmii

일본 도쿄에서 인기 관광지가 많고 교통도 편리하니까 3박 4일의 자유여행을 하려면 정말 좋은 목적지다. 도쿄 여행 코스를 어떻게 계획해야 한가? 이 글을 통해 도쿄에 여행할 때 꼭 가봐야 하는 관광 명소 TOP13 추천하겠다. 도쿄에서 3박 4일 자유여행 일정까지 소개해 주겠다!

계속 읽기

2023 일본 간사이 3박 4일 자유여행 코스, 오사카, 교토에 가볼 만한 핫플 15곳

사진 출처:Instagram@feel_kiyomizudera

일본 간사이 지역에서 인기 관광지가 많고 교통도 편리하니까 3박 4일의 자유여행을 하려면 정말 좋은 목적지입니다. 오사카부터 교토와 나라까지 포함하는 간사이 여행 코스를 어떻게 계획해야 됩니까? 이 글을 통해 간사이 지역에 여행할 때 꼭 가봐야 하는 관광 명소 TOP15 추천합니다! 간사이에서 3박 4일 자유여행 일정까지 소개합니다.

계속 읽기

2023 처음 가는 일본 후쿠오카 2박 3일 자유여행, 인기 명소, 핫플 TOP 10 추천

사진 출처:Instagram@fukuokacitybeachpark

서울부터 일본 후쿠오카에 가면 비행기 타고 1시간 30분 정도만 걸려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해외여행 가고 싶다면 되게 편리하니까 후쿠오카를 여행지로 선정하는 분은 많습니다. 따라서, 이 글을 통해 후쿠오카에 여행하면 꼭 가봐야 하는 인기 관광 명소 TOP10을 추천하겠습니다! 후쿠오카에서 2박 3일 자유여행 일정을 소개합니다.

계속 읽기

Visit Japan Web 검역 수속 등록설명, 2022년 일본 입국 필수 절차 (11월 수정)

사진 출처: 成田空港 Narita Airport 페이스북

일본 정부의 최신 입국 규범에 따르면 입국심사 가속회 하기 위해 2022년 11월 14일부터 일본 입국 전에 Visit Japan Web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개인 정보 미리 등록해야 합니다. 지난 글로 Visit Japan Web에서 계정 만들기부터 입국 필요한 정보를 등록하는 절차 설명했며 이 글을 통해 검역 수속 부분을 소개하겠습니다. 검역 수속도 11월 14일부터 MySOS 이용하지 않고 Visit Japan Web에서만 등록하면 됩니다. 검역 수속을 어떻게 등록하나요?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알려주겠습니다!

계속 읽기